오스템, BDEX 2021에서 최대 규모 전시부스 운영
오스템, BDEX 2021에서 최대 규모 전시부스 운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1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25,26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학술대회’(BDEX 2021)에서 최대 규모 전시부스를 차리고 관람객을 맞는다.

올해로 BDEX에 네 번째 참가하는 오스템의 전시회 컨셉은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는 디지털 워크 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이다. 이에 맞춰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의료장비존 등 총 8개 존으로 공간을 구성하여 참가 브랜드 중 최대 규모로 부스를 운영할 방침이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국내 판매량 6년 연속 1위 유니트체어인 ‘K3’의 후속 모델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등 오스템임플란트의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한 공간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Magic Align'은 디지털 방식으로 획득한 정확한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투명교정장치다. 교정효과는 물론 심미성이 뛰어나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오스템임플란트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제품 및 개원 인테리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자회사 오스템파마의 인기 제품 ‘뷰센 칫솔’ 세트와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행사 첫날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허인식 원장의 강연도 진행되니 다채롭고 알찬 정보를 챙겨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