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골폭에는 네오 ‘IS-III active S-narrow’
좁은 골폭에는 네오 ‘IS-III active S-narrow’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0.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악 전치부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IS-III active S-narrow는 하악 전치부와 같은 골폭이 좁은 Narrow Ridge Case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IS-III active는 구치부부터 전치부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그중 S-narrow 제품은 직경 ø3.2으로 하악 전치부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IS-III active S-narrow.
IS-III active S-narrow.

IS-III active S-narrow는 쉽게 파절되지 않는 견고한 바디의 디자인에 빠른 골융합이 가능한 생체 친화적 표면처리가 우수하다. 직경은 ø3.2, 길이는 8.5/10/11.5/13mm 4종이고, Fixture의 내부 체결 구조는 Conical Seal 11˚ 및 2.1 Hex이다.

기존 티타늄 Grade4 소재보다 강도가 약 30% 강한 Grade23(ELI) 소재를 사용하여 직경이 ø3.2로 얇지만 파절 저항력이 우수하다.

Length 8.5/10/11.5/13mm(좌), Grade4/Grade23 강도 비교(우).
Length 8.5/10/11.5/13mm(좌), Grade4/Grade23 강도 비교(우).

S-narrow를 식립하기 위해서는 통합 서지컬 키트인 Neo Master Kit와 S-narrow 전용 Kit를 이용하지만, Neo Master Kit를 구비했다면 S-narrow 전용 Tool을 활용하면 되어 별도의 Kit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S-narrow 전용 Kit(좌), Neo Master Kit(우).
S-narrow 전용 Kit(좌), Neo Master Kit(우).

One body 임플란트는 식립 후 잇몸 위로 Post 부분이 노출되므로 temporary crown을 올려야 하는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 abutment 선택 옵션이 없어 임플란트가 기울어져 식립되었을 경우 보철과정이 어려워 직간접 교합이 생겨 초기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다. 만 65세 이상 환자에게 의료보험 적용이 안 되는 것도 단점이다.

네오의 IS-III active S-narrow는 하악 전치부 등 치조골의 폭이 좁은 위치에 식립할 수 있는 Two Piece 임플란트로 술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 환자의 시술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골폭이 좁은 위치에 GBR 등 추가적인 수술이 부담되거나 최소 침습 수술을 원하는 이들에게 더 용이하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IS-III active S-narrow는 좁은 골폭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 환자와 시술자 모두 부담을 덜어주는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