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아트덴트 ‘슬기로운 디지털생활’ 프로젝트 시작
덴티스-아트덴트 ‘슬기로운 디지털생활’ 프로젝트 시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덴트와 함께 치과계 디지털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슬기로운 디지털생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디지털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어떤 장비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치과 개원의들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살’ 강의를 연다.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메인 연자로 나서 총 3회차에 걸쳐 △세라믹 전용 밀링기(Chairman)를 이용한 one-day 진료 △치과에서의 3D 프린터 ‘ZENITH L2’ 활용하기 △지르코니아 밀링기(5Z)를 이용한 원내 기공 등의 주제를 다룬다.

무료로 진행되며, 2월5일과 3월19일에는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에서, 2월12일에는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10명 소수 정예로 진행한다.

궁금한 사항은 덴티스 디지털전략팀(070-4121-3002) 또는 아트덴트(02-782-2875)에 문의하면 된다.

치과 교육지원 현장.
치과 교육지원 현장.

아트덴트는 모델리스(modeless) 보급화를 위한 디지털 교육 및 연구활동을 병행하는 회사다. 3D 프린터와 밀링머신을 연구하며 기존 치과시장의 탬플릿, 프로파일 등을 개선하고 지원한다.

디지털 프로그램(exocad, exoplan, mesh mixer, chitubox 등)을 쉽게 접근하여 디지털 치과로서 가까워질 수 있도록 디지털 방문 또는 PC 원격 제어를 활용한 교육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