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오프리케어 ‘가글 3종’ 출시
메가젠 오프리케어 ‘가글 3종’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20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가글, 야외-가정 맞춤형 성인 가글 선보여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예방치의학을 위한 브랜드 오프리케어를 강화하면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어린이 전용 가글, 야외와 가정에서 맞춤형으로 사용하는 성인용 가글을 출시한다.

‘오프리케어 닥터 해피덴트 가글(사과)’은 어린이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가글이다. 알코올, 화학 성분의 계면활성제와 파라벤, 벤조산 등의 보존제,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저불소(90.5PPM) 가글로 어린이가 좋아하는 사과 맛과 향을 더해 양치질을 싫어하거나 서툰 어린이들의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 등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오프리케어 보이는 가글(체리)’은 양치하기 어려운 야외환경에서 양치 효과를 내는 찌꺼기 포집 기능을 가진 저불소(90.5PPM) 가글이다. 구강 내 음식물 찌꺼기와 단백질 등의 성분을 뭉쳐 가글로 쉽게 뱉을 수 있으며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충치 예방이 가능한 불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구강에 자극을 주는 알코올과, 벤조산 등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메가젠임플란트의 예방치의학 브랜드 '오프리케어' 가글 3종이 나왔다.
메가젠임플란트의 예방치의학 브랜드 '오프리케어' 가글 3종이 나왔다.

‘오프리케어 프레시 가글(민트)’은 구강 내 대표적인 뮤탄스균, 진지발리스균, AA균의 99.9% 살균 기능을 가진 가글로 양치질만으로는 100% 깨끗하게 관리할 수 없는 구강 사이, 잇몸 포켓 등의 구강 세정과 살균 기능을 가진 가글이다.

무알콜, 저자극 살균 기능으로 가정에서 취침 전 사용 시 다음날 아침 구취 제거뿐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발치 등 치과 시술 후에 살균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온가족이 사용하기 편하다.

지난해 수출액 1억불을 달성한 메가젠은 예방치의학을 위한 오프리케어(always - precare – oralcare) 브랜드를 통해 각종 구강관리 제품을 치과와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