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치과 대상 교육·컨설팅 서비스 시작
덴탈브레인, 치과 대상 교육·컨설팅 서비스 시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맞춤 교육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론칭

치과 온라인 교육사이트 덴탈브레인이 B2B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지난 20일 론칭해 치과 임직원 및 대학생 대상 기업 교육·컨설팅을 시작했다.

기업 교육·컨설팅은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업 교육 설계 ▲개원 입지 컨설팅 ▲개원 진단 컨설팅 ▲병원 변화 및 개선 진단 컨설팅 ▲원장/직원 직무 적합도(해리슨 진단) 분석 ▲치과건강보험청구 컨설팅 및 교육 ▲구강관리용품 Shop in shop 컨설팅 ▲자격증 취득 등 8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특히 치과에서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 교육·컨설팅 업체들과 큰 차이를 두고 있다.

덴탈브레인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무 교육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온ㆍ오프라인을 병행한 실무 교육을 기업 차원에서 진행하고 싶다는 수요를 반영해 모기업인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의 임상실무 20년 이상의 현업 전문가 투입을 원칙으로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덴탈브레인이 B2B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덴탈브레인이 B2B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업 교육·컨설팅 프로그램 제공 방식은 ‘기업 맞춤 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단일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등 크게 두 가지다.

기업 맞춤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의 경우, 치과의 비전과 내부 교육 목적을 파악한 후 이를 토대로 고객 치과에 최적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개원의가 미처 파악하지 못한 조직 내부의 사각지대를 확인해 조직 내부 강화 교육 및 실무와 밀접한 커리큘럼 설계를 제공한다.

단일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은 덴탈브레인에서 원하는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전문가들이 이에 맞는 온오프라인 교육·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를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하는 방식이다. 정기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덴탈브레인의 신규 교육 콘텐츠를 소개받을 수 있다.

김민정 덴탈브레인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치과 흐름에 맞춰 임상 노하우도 현업 실무자에게 배워야 한다”며 “2006년 설립된 브레인스펙이 그동안 B2B, B2C 교육을 진행하면서 누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치과 임직원들의 교육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덴탈브레인의 기업 교육·컨설팅 프로그램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dentalbrain.co.kr)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