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 확대 나서는 사이버메드
중동시장 확대 나서는 사이버메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2서 Core1 ImplantㆍPlasma Activator 등 선보여
조용석 원장 Advanced Seminar 개최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는 2월1~3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해 유럽 CE인증과 미국 FDA 승인을 받은 ‘CoreOne Implant’를 소개한다.

덴탈빈과 자사의 임플란트 브랜드를 위한 코어 임플란트 센터(Core Implantology Center for Clinical Research and Education with Dental Bean)를 운영하는 사이버메드는 1월31일 두바이에서 첫 Advanced Seminar를 연다.

조용석 원장(송도 22세기 서울치과병원)이 현지 치과의사를 상대로 ‘Core 1 Implant’ 강연과 핸즈온을 통해 사이버메드 제품의 우수한 임상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사이버메드는 ‘Core1 Implant’와 더불어 SLA 표면의 탄화막 제거와 친수성 확보, 골융합을 증진시키는 Plasma Activator 신제품을 선보인다.

Plasma Activator는 90초의 빠른 처리 속도와 동시에 3개의 임플란트 적용이 가능하다.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임상 환경에 쉽게 적용 가능하고, 빠른 골융합을 통한 즉시 식립의 안정성도 높여준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설치된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 Ondemand 3D와 구강스캐너, 지난해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론칭되어 100여 치과에서 검증된 3D 프린터 제품을 통해 앞선 디지털 워크플로를 과시한다.

사이버메드의 디지털 솔루션.
사이버메드의 디지털 솔루션.

사이버메드 측은 “AEEDC 2022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국 및 유럽 지역에서 전시회 참가, 세미나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현지 바이어와 계약 체결로 해외 거래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