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핸드피스 임플란트 앵글 ‘NP-W201L’ 출시
네오, 핸드피스 임플란트 앵글 ‘NP-W201L’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2.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출력과 안정적인 삭제력” 호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핸드피스 임플란트 전용 앵글 NP-W201L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NP-W201L은 기존에 인기를 모았던 네오피스를 새롭게 라인업하여 임플란트 시술 성공률을 높이며 강력한 출력과 안정적인 삭제력으로 임상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NP-W201L은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임플란트 앵글 20:1 기어비를 가지며 다양한 엔진과 연결, 사용 가능하다.

최적의 LED 25만 LUX의 옵틱 기능이 탑재되어 시술자의 피로를 줄여줌으로써 시술 시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준다.

네오피스 임플란트 앵글 ‘NP-W201L’.
네오피스 임플란트 앵글 ‘NP-W201L’.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장기간의 시술 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70N의 강력한 토크는 시술 시 원하는 토크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돼 있다. Push 버튼으로 간편하게 드릴을 체결할 수 있다.

네오피스를 새롭게 라인업한 NP-W201L는 스크래치에 대한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제품 표면의 요철로 미끄러지지 않는 편안한 그립감도 확보했다. 고출력으로 매끄러운 절삭력 실현, 진료시간을 단축시키는 효율성도 장점이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네오피스만의 특별한 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핸드피스의 고장과 수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구매 시 기본 1년을 보증하고 출고 3개월 이내면 반품도 가능하다. A/S팀을 통해 신속하게 수리받을 수도 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네오피스 NP-W201L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성능, 그리고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호평받으며 출시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