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식학회와 함께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이식학회와 함께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3.1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6ㆍ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춘계학술대회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회장 권긍록)는 4월16,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2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강현 학술대회장은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코로나 사태로 인한 거리두기 정책 때문에 한동안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던 학술대회를 직접 만나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오프라인으로 개최하게 되었다”며 “장소 역시 타 학회와 차별되게 서울이 아닌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강의는 물론 실습까지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이란 대주제 아래 발치즉시, 상악동 거상, 합병증, GBR, 가이드 임플란트까지 임플란트 치료의 전반적인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강연을 선사한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pre-congress program으로 입문자뿐 아니라 치과대학생을 위한 강좌도 개설한다. 키 닥터들이 주관하는 강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핸즈온 실습을 진행해 풍성하고 유익한 학술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준비위원장을 맡은 박관수 학술이사는 “다양한 임상계층의 치과의사들을 아우르도록 초보자도 쉽게 들을 수 있고, 고수들에게는 임상을 한 단계 더 레벨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오프라인 강의인 만큼 각 임플란트 회사가 자랑하는 다양한 수술기법에 대해서 직접 참가자가 실습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핸즈온 코스를 마련하여 실제 수술실력을 높이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 보수교육점수 4점(필수과목 2점 포함),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인증의/우수임플란트임상의 점수 10점이 인정된다.

사전등록은 4월8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학회 홈페이지(kaidimplant.or.kr)와 사무국(02-2273-3875)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