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 호평
오스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4.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2일 부산 등 전국 투어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최근 서울 마곡 오스템 본사에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를 열었다.

‘투명교정의 대가’로 손꼽히는 지대경 원장(서울메이 교정치과)과 이종국 원장(압구정 오라클치과), 이학 원장(동탄 예치과)이 연자로 나서 ‘MagicAlign’을 이용한 교정치료에 대해 심도깊은 강의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MagicAlign Introduction, 투명교정에 필요한 진단 및 치료 시 고려사항, 세부 임상가이드 등의 커리큘럼으로 디지털 투명교정의 기본 개념을 다지고 다양한 임상증례를 경험했다.

IPR가이드, Attachment 부착, 구강스캐너 사용법 등 다양한 핸즈온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실물 MagicAlign 장치를 활용해 실습하고, 1인 1무선 TRIOS4를 이용한 스캔 실습을 벌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1인 1개 IPR KIT와 모델, 마네킹으로 실습도 진행했다.

(왼쪽부터)지대경 원장(서울메이 교정치과), 이종국 원장,(압구정 오라클치과), 이학 원장(동탄 예치과).
(왼쪽부터)지대경 원장(서울메이 교정치과), 이종국 원장,(압구정 오라클치과), 이학 원장(동탄 예치과).

5월22일에는 부산에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를 연다. 부산 오스템임플란트 오렌지타워 연수센터에서 지대경 원장, 이종국 원장, 이학 원장이 디지털 투명교정 명강연을 선사한다.

7월에는 서울 강변, 10월에는 광주와 서울, 11월에는 대구에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전국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지대경 원장은 “MagicAlign을 이용한 투명교정치료가 교정치료 영역에서 한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부산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도 양질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은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3-Layer 복합소재인 ‘매직포일(MagicFoil)’을 사용해 교정효과가 뛰어나다. 매직 셋업 시스템(Magic Set-up System)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정치료를 돕는다. 세미나 문의: 070-4394-74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