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KISTI와 협력관계 기대”
사이버메드 “KISTI와 협력관계 기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4.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김재수 원장 등이 지난 12일 대전 본사를 방문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제품과 기술력, 사업현황을 살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유럽 CE 인증, 미국 FDA 승인을 받은 Core 1 Implant, Ondemand 3D Printer 등 제품을 비롯해 클린 공정, 올해 기준 불량률 0%에 도전하고 있는 생산라인을 소개했다.

Ondemand 3D Printer의 경우 원데이 진료를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핵심으로 꼽힌다. 사이버메드 3D printer 연구소는 Ondemand 3D Printer 2K는 물론 향후 출시될 Ondemand 3D Printer 4K도 소개했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김재수 원장 등이 지난 12일 (주)사이버메드 대전 본사를 방문했다.

김재수 원장은 “지난 24년 동안 디지털 의료기술을 선도하는 강소기업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앞세워 성장해온 사이버메드가 앞으로도 더 발전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이버메드 홍보담당자는 “이번 방문이 사이버메드와 KISTI 측의 지속적인 관계의 첫 발판이 되고, 당사가 추구하는 AI 진단 및 플랫폼 구축이라는 발전을 이루기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