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만나뵐 것”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만나뵐 것”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 밝혀
6월19일 코엑스서 (주)신흥 최대 규모 학술-전시행사 펼쳐
대가 명품강의ㆍ매뉴얼 강의에 150부스 치과기자재 전시
치과의사-스태프에 승용차 등 1억2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이 지난달 24일 (주)신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행사 준비상황을 설명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이 지난달 24일 (주)신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행사 준비상황을 설명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이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세미나를 선보이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6월19일(일) COEX 1F 그랜드볼룸, 2F 아셈볼룸, 3F 오디토리움에서 역대급 규모로 펼쳐진다. DV World만의 다양한 전시행사 이벤트와 개원의를 위한 매뉴얼 강의, 대가들의 명품 강의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COEX 1층, 2층, 3층에 걸쳐 총 150부스가 전시에 나서고, 2층과 3층에서는 ‘내 임상을 부탁해’라는 주제의 매뉴얼 안내 강의, ‘대가에게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대가들의 명품 강의가 열린다. 현재 학술등록 1000명, 전시등록 600명 등 약 1600명이 등록을 마쳐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

지난달 24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이전 전시회와는 규모나 콘텐츠 면에서 차별화된 행사로,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전시회뿐만 아니라 학술 강의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사상 최대 규모의 DV Space World 전시회와 재선기 Academy 강의가 시너지를 발휘해 임상에 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치과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 Academy’를 재선기 콘서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촬영 현장을 직접 보여주는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학술강연에서는 치과계 유명 연자인 이승종 교수, 이양진 교수, 오상윤 원장, 김현종 원장을 초빙해 70분씩 강의를 선사한다.

김양수 위원장은 “치과 대가들이 오랜 임상경험에서 터득하신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2층 강연장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임상 매뉴얼을 과목별로 정리할 수 있는 강연들로 구성했고,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상담과 보험강의도 준비돼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또 “김범석 서울대병원 종양내과 교수님의 ‘구강암의 면역치료제 그리고 삶과 죽음’이라는 특별강연도 예정되어 다른 심포지엄과는 크게 차별감 있는 강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1억20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전등록만 해도 모든 치과의사에게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 코엑스 무료 주차권을 증정한다.

학술강연 사전등록 시 전시관람은 무료며, 치과의사에게는 등록비에 준하는 2만 DV point를 적립해주고, 치과진료 스태프 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2박 숙박권을 3차에 걸쳐 총 8명에게 증정하며, 신라스테이 삼성 뷔페 이용권 2매를 3차에 걸쳐 총 40명에게 선물한다.

특히 치과의사와 스태프를 대상으로 GV70 자동차, 현대 캐스퍼 자동차 증정 등 추첨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바로가기)은 DVmall(dvmall.co.kr)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등록자의 선택에 따라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