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 업력’ 노하우 과시한 신흥
‘67년 업력’ 노하우 과시한 신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코엑스서 개최
유료 학술 사전등록 조기 마감…최대 규모 전시에 방문객 몰려
승용차 등 푸짐한 경품추첨 흥미 배가…등록비 기부 의미 더해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개막 테이프 커팅식.

주식회사 신흥이 19일 코엑스에서 개최한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학술 사전등록 조기마감에 이어 최대 규모 전시에 인파가 몰리는 등 성황리에 펼쳐졌다.

신흥은 “보수교육 점수가 없는 행사임에도 학술 부문이 당초 수용가능한 인원을 초과해 사전에 조기 마감되었고, 전시관람 현장등록까지 더해져 뜨거운 참여 열기를 나타냈다”고 평했다.

신흥은 사전등록비 전액을 DV point로 100% 적립해줄 뿐 아니라 고객들이 등록시 선택한 기부처로 등록비를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000만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00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김양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조직위원장이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양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조직위원장이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양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조직위원장이 조규성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에게 기부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양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조직위원장이 조규성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에게 기부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최대 규모 전시에 방문객 붐벼

신흥은 이번 행사에서 최대 규모의 전시부스를 차려 관람객을 맞았다. 특히 DVmall 멤버십 라운지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넓은 전시장에서 쉼터를 제공하면서 DVmall 멤버십만의 혜택인 DV point 적립권 10만point를 50% 할인된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어 인기를 끌었다.

재선기 유튜브에서 소개한 각 제품 부스에도 발길이 이어졌다. 자동 충격강도 조절기능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가 편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간단한 사용으로 빠른 지혈이 가능한 DryZ, 열감이 적게 발생하고 삭제 효율이 좋은 지르코니아 교합조정 연마재 Dura Green DIA kit 등이 주목을 받았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해 15초의 짧은 조사와 균일한 처리효과를 자랑하는 UV BOOSTER를 특별가에 선착순으로 판매하자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기도 했다.

아웃렛 부스도 운영해 PDT, SybronEndo, Premium Plus 등 각종 기구, 버, 파일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하려는 방문객이 몰렸다. 장비와 기계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붐볐다. 치과 인테리어, 유니트체어와 현미경 Zumax 관람 및 상담이 유기적으로 이뤄졌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내외빈이 전시장을 둘러봤다.

개원부터 임상까지 전반적인 프로토콜 짚어줘

재선기 아카데미에서는 ‘내 임상을 부탁해’라는 주제로 임플란트, 교정, 레진 등 각종 기본 매뉴얼부터 신규 개원ㆍ인수ㆍ공동 개원 정보, 인테리어 강연까지 임상에 관련된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다지는 기회가 됐다.

스태프를 위한 상담과 올해 개정된 치과보험청구 매뉴얼, 사례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강연이 호응을 받았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임상 대가들의 강연 역시 노하우와 통찰력이 담긴 뛰어난 내용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스태프 경품추첨 현장

이날 행사의 대미는 푸짐한 경품추첨 이벤트가 장식했다. 1층 DV 부스 앞에서 열린 스태프 경품추첨의 1등 상품은 현대 캐스퍼 승용차였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는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받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ZUMAX 현미경 추첨에 이어 치과의사를 상대로 DV Point, UV Booster 현대 제네시스 GV70 승용차 추첨이 벌어져 행운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치과의사는 “오프라인 전시회 규모가 생각보다 훨씬 커서 놀랐고 신흥의 67년 노하우가 꽉 찬 행사임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벌써부터 내년 행사가 기다려진다”고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수 개월간 절치부심하여 준비한 행사로 방문 치과가족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행사가 매년 더 큰 유용성과 풍성한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