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 론칭
네오바이오텍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7.2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시대 최적화된 디지털 투명교정 추구
교정 전문의가 셋업하여 안전성 크게 향상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btsmile’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정의 대가’ 차경석 전 단국대 치과대학 교수의 40년 교정 임상경험과 20년이 넘는 디지털 투명교정 연구 및 임상 노하우를 접목해 탄생한 btsmile은 자문시스템이 아닌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부터 디자인까지 디지털 셋업 전 과정을 교정 전문의가 직접 진행하는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이다.

네오바이오텍이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btsmile’을 출시한다.
네오바이오텍이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btsmile’을 출시한다.

경미한 교정부터 중증도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며, 적응증에 맞는 적절한 어태치먼트 사용으로 최상의 교정 결과를 이끌어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네오바이오텍은 “기존 브라켓 교정에 비해 btsmile 투명교정은 통증이 적고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강내 위생 관리가 편리하다. 또 착용시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성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btsmile 투명교정은 구강내·외 정보와 방사선 자료, 구강내 스캐닝 데이터로 교정과 전문의가 환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치료계획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생산, 배송하므로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 점도 강점이다.

교정치료 난이도에 따라 Relapse 전용, Express, Simple, Regular, Standard로 치료 옵션을 세분화하고,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 비용 부담도 줄였다.

네오바이오텍의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btsmile’
네오바이오텍의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btsmile’

네오 담당자는 “btsmile은 주치의가 최종 확인하여 제작ㆍ배송되고, 주치의는 2~3개월에 한 번 환자의 교정 진행상황을 검진하면 되므로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편리하다”며 “전용 주문사이트에서 주치의와 네오의 교정 전문의가 소통할 수도 있어 치료계획 수립에 주치의의 적극적인 의견 반영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네오바이오텍은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