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 업무에 ‘덴트웹’ 날개 달아볼까?
데스크 업무에 ‘덴트웹’ 날개 달아볼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8.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 오는 27,28일 온라인 세미나

치과 온라인 교육 전문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이유리 닥터이치과 총괄실장이 연자로 나서는 ‘덴트웹으로 데스크 업무 뽀개기’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이달 두 차례 연다.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진행되는 1탄 ‘접수와 수납’에서는 ▲신환과 구환 접수 ▲환자 인적사항 등록 ▲환자 상세정보 보는 법 ▲예약환자 빠르게 접수하는 법 ▲각 치과에 맞는 내원 경로 및 고객 구분, CC, 전신병력 설정 ▲종류별 수납 방법 ▲비급여에서 미수금 정리 ▲취소, 재결제, 환불하는 방법 등에 대해 덴트웹 시연을 통해 알려준다.

28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열리는 2탄 세미나는 ‘예약과 환자관리, 서류발급’을 주제로 ▲빠르고 쉽게 예약하는 방법 ▲맞춤 예약 설정 ▲해피콜 ▲자동 리콜 ▲예약 미이행 환자 관리 등 편하고 쉬운 환자관리 방법을 다룬다. 진료기록부나 방사선 사진, 처방전 등 덴트웹으로 각종 기록과 문서를 발급하는 방법과 진료비 영수증, 세부산정내역서 발급 등도 시연한다.

치과 온라인 교육 전문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덴트웹으로 데스크 업무 뽀개기’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이유리 강사는 “유튜브 등으로 덴트웹의 기능을 배울 수는 있으나 실무에 활용하는 단계까지 배우기엔 어려움이 있다”며 “이번 강의는 덴트웹 입문자나 숙련자까지도 환자 접수부터 서류 발급까지 덴트웹을 활용하는 핵심기능을 직접 시연하면서 쉽게 배우고 응용하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세미나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dentalbrain.co.kr)에서 받는다. 수강료는 일반회원 5만원, 덴탈브레인 유료회원 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