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월드심포지엄 2022 서울’ 연자 인터뷰(1)
‘덴티스 월드심포지엄 2022 서울’ 연자 인터뷰(1)
  • 덴탈투데이
  • 승인 2022.08.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scussion 1 – New era of Orthodontics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 “이번 심포지엄에서 우리 세션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교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강연 주제는 ‘New era of orthodontics’입니다.

모든 치과의사들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로 전환 중에 있습니다. 저 또한 교정 치료 역시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세션에서는 세라핀 투명교정 장치의 시스템의 목표가 무엇인지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저희 시스템이 단순히 투명교정 장치일 뿐만 아니라 철학이 있고 세라핀만의 치료목표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세라핀만의 치료목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며, 어떻게 세라핀을 활용할 수 있는지, 얼마나 세라핀이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인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세라핀의 임상 팁과 적응증에 대해 말하고, 특히 교정-임플란트 결합 치료, 교정-보철 결합 치료, 교정-TMD 결합 치료까지 다뤄보려고 합니다. 즐길 수 있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우린 모두 투명교정 장치가 전통적인 브라켓 교정장치에 열등하지 않고, 좋은 치료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생적으로 투명교정장치는 가철성 교정장치이기 때문에 환자가 잘 사용하지 못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가 없습니다.

이번 덴티스월드심포지엄 서울에서 저는 세라핀 투명교정 장치를 이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분들이 아시면 좋을 것 같은 임상적인 팁들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세라핀은 ‘세라뷰’라는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선생님들께서 치료계획을 확인하고, 또 직접 수정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세라뷰'를 통해 치료계획을 확인하고, 직접 수정할 수 있는 팁을 말씀을 드릴 계획입니다.

또 우리가 만나는 많은 부정교합 중에 브라켓 교정보다 세라핀 투명교정들이 더 효과적인 케이스들이 있는데, 그런 케이스를 선택하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