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균 원장 ‘OneGuide 세미나’ 호평
신형균 원장 ‘OneGuide 세미나’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9.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10월8일부터 전주 Master Course 진행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17,18일 ‘신형균 원장의 OneGuide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신형균 원장(서울정바른치과)이 ‘Q&A로 풀어보는 OneGuide 시스템’을 주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이해와 OneGuide 사용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전수해주어 큰 호응을 받았다.

신형균 원장의 OneGuide 세미나.

신 원장은 △OneGuide 소개 △원가이드 제작: 스캔-디자인 및 모의수술-3D프린팅 △OneGuide를 이용한 수술 △OneGuide를 이용한 보철 △핸즈온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OneGuide 제작과정부터 수술, 보철, 실습까지 OneGuide를 제대로 습득하도록 했다.

회사 측은 “특히 가이드 서저리의 장점과 수술 중 생길 수 있는 상황 안내, 대처방법 등을 생생히 전달했으며, 핸즈온에 대한 수강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면서 “상하악 구강모형에 OneGuide를 적용, 드릴링 키트를 활용해 13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하고 임시치아까지 연결하는 실습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신형균 원장의 OneGuide 세미나 실습.

한편 10월8일부터는 최호철 원장(네오치과),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 박종현 원장(서산두리치과)이 이끄는 전주 Master Course가 열린다. 임플란트 기초부터 수술, 보철까지 대가들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wSdw39ndzDWovnPq7)을 이용하면 된다. 문의: 070-4394-74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