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스폰서 참여
네오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스폰서 참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3,4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개최된 ‘2022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차전’에 공식 스폰서로 나섰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KLPGA 투어 PLK 챔피언스 클래식 대회에 함께하는 회원, 제휴사, 대회 스폰서들을 위한 프로암 라운드도 열렸다.

레전드들의 꿈을 계속해서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시니어 투어로서 올 시즌 두 번째 경기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정규투어 못지않은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후원이 잇따랐다.

참가선수 전원에게 출전 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고, 1차전에 이어 PLK 모자와 패치를 부착한 채 톱10에 진입한 선수에게 특별상금을 지급하는 ‘일일 PLK 스폰서’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네오바이오텍이 지원한 100만원 상당의 네오임플란트상은 고은미 프로가 차지했다.
네오바이오텍이 지원한 네오임플란트상은 고은미 프로가 차지했다.

스폰서로 나선 네오바이오텍이 지원한 100만원 상당의 네오임플란트상은 고은미 프로가 차지했다. 골프장 펜스, 백드롭 광고도 진행한 네오바이오텍은 향후 골프 종목 후원을 적극 검토키로 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 골프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도 검토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공헌기업으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