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취약계층 위해 ‘오프리케어 구강세트’ 지원
메가젠, 취약계층 위해 ‘오프리케어 구강세트’ 지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지난달 29일 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지원용품은 무불소 치약 올데이 플러스 케어, 인산삼칼슘을 함유해 시린이 보호에 탁월한 시린이 플러스 케어, 닥터 칫솔, 치간칫솔 등 ‘메가젠 오프리케어 구강세트’로 구성됐다.

예방치의학을 위한 브랜드 오프리케어(O’PRECARE)는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한 치아건강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활성산소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메가세움 핑크’를 비롯해 각종 구강관리 제품을 갖췄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을 기부했다.

전달된 구강용품세트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메가젠임플란트는 국내외에서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는 ‘스마일런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고,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ㆍ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의 치과치료, 육군훈련소 장병 임플란트 진료 지원 등을 진행한다.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를 위해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 1억여 원을 후원하기도 했다.

메가젠 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시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