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선도기업’ 윤리경영 이어간다
‘100년 선도기업’ 윤리경영 이어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 개최

주식회사 신흥이 시행해온 ‘윤리경영 시상’이 이번 달 200회를 맞았다.

‘신흥 윤리경영상’은 창업주인 연송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정직ㆍ신뢰ㆍ도전’이라는 덕목을 실천하고 ‘정도ㆍ정심’의 자세로 도덕성과 윤리의식을 함양하여 투명경영과 신뢰경영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2006년 6월 치과계 최초로 시행했다.

매달 대상자를 선정해 상장과 함께 ㈜신흥 주식 20주를 수여한다.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에는 역대 수상자들이 참석해 회사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200회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주식회사 신흥이 시행해온 ‘윤리경영 시상’이 이번 달 200회를 맞았다.
주식회사 신흥이 시행해온 ‘윤리경영 시상’이 이번 달 200회를 맞았다.

신흥은 윤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윤리강령을 개정해 법규와 절차를 준수하는 ESG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한다.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사회의 모범적인 가치관에 입각한 투명 경영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58회 정기주주총회에서도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내부 직원은 물론 고객, 주주, 협력업체 등외부와의 신뢰수준을 높여 신흥에 대한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동반성장을 통해 기업의 선순환을 실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신흥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윤리경영상을 수여함으로써 신흥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윤리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격려하여 100년 선도기업에 걸맞은 지속 가능한 청렴ㆍ윤리 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흥은 3월19일 코엑스에서 동시 개최하는 ‘제17회 DV Conference-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에 대한 사전등록(바로가기)을 DVmall (dvmall.co.kr)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