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00만원 상당 상금 혜택...매월 활동비 지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국 치의학 관련 전공(치의학과ㆍ치위생학과ㆍ치기공학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www.neobiotech.co.kr)나 공식 SNS에서 지원 링크를 확인한 후 구글 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한은 2월 23일까지다.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할 ‘네오 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 전시 및 행사 초대, 상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네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네오임플란트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물 게시, 공유, 댓글 등의 활동을 포함하여 네오 행사/전시 소식을 홍보한다.

네오바이오텍은 서포터즈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원한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에게 포상금 지급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MZ 세대만의 독특한 디지털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치의학 관련 전공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