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신흥이 개최한 제17회 DV Conference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이 1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동시에 펼쳐져 깊이 있는 강연과 풍성한 전시행사로 참가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DV Conference가 열린 그랜드볼룸에서는 ‘The Way’라는 주제로 심층 강연이 이어졌다.
각 임상치료의 초석을 다지도록 요점만 집어낸 ‘Basic Class’, 대가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Masterclass’, 중년 교정치료의 A to Z를 다룬 ‘Orthodontic Class’로 나누어 진행돼 청중의 관심을 모았다.
강연 중간에는 제11회 샤인학술상 시상식도 열렸다. 치과의사 온라인 커뮤니티 덴트포토 회원들의 투표로 지난 1년간 우수한 학술활동을 보여준 치과의사를 뽑는 올해 샤인학술상은 유기영 원장(남상치과)이 수상했다. 상금과 상패를 받은 유기영 원장은 제18회 DV Conference 특별연자로도 초청된다.
유기영 원장은 “다른 후보분들이 쟁쟁하셔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수상하게 되어 아직도 얼떨떨하다. 10년째 근관치료만 해온 보존과 전문의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근관치료에 도움을 드리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A.T.C 2023은 ‘Unpack Peri-implantitis – 임플란트 주위염의 시대를 준비하라!’를 대주제로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오후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주위염 케이스를 담은 Live Surgery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임플란트 주위염 알고리즘을 담아 참가자들에게 제공된 ‘플로우 차트’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자료여서 큰 관심을 끌었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전개됐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가성비 넘치는 힐링 어버트먼트,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DV Conference와 A.T.C 2023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펼쳐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 6월10,11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의 홍보 부스도 운영돼 관심을 모았다.
신흥 관계자는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며, 오는 6월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