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DV Space World’ 사전등록 혜택 푸짐
‘2023 DV Space World’ 사전등록 혜택 푸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10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숙박&조식 패키지 추첨, 행사장 추가 사은품 등 선사
2022 DV Space World

6월10,11일 서울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2023 DV Space World’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가 한창이다.

학술강연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3차례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지난 3일 진행된 1차 경품추첨에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숙박&조식패키지가 2명에게 주어졌다. 당첨자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경품은 오는 21일까지 등록한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추첨된다. 당첨되지 않은 학술강연 사전등록자는 다음 차수 경품추첨에 자동 응모되므로 먼저 등록할수록 유리하다.

학술강연 사전등록자가 6월10일 오후 4시 또는 11일 오후 3시까지 전시 행사장에 방문하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DV Space World 첫 참가자에게는 명품기구의 대명사 Hu-Friedy 하모니 스케일러&큐렛 교환권을, 2년 연속 참가자에게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종 교환권을 증정한다.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은 DVmall 기준 33만원대라 파격적인 혜택이다.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이틀간 치과의사 경품으로 유니트 체어 G3, DV Point,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치과위생사와 스태프를 대상으로 6월11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도 실시한다.

㈜신흥 담당자는 “지난해 처음 개최된 DV Space World가 큰 사랑을 받아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큰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3 DV Space World’의 학술강의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3만원, 스태프 1만원이다. 학술강의 사전등록자는 전시장 관람이 무료다.

DVmall(dvmall.co.kr)에서 등록 가능하며, 사전등록비는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