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NEO Chair M3’ 특별 프로모션
네오바이오텍 ‘NEO Chair M3’ 특별 프로모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할인가 적용
무상점검 실시, 기능 업그레이드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치과용 유니트 체어 ‘네오체어 M3’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 2월 출시한 네오체어 M3는 환자의 편안함, 안정성 그리고 최적화된 진료 포지션을 고려한 치과용 유니트 체어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7월까지 네오임플란트를 5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 네오체어 M3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M3 구매 시 NSK 타입 핸드피스 ‘네오피스’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이 치과용 유니트 체어 ‘네오체어 M3’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존 고객은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보유중인 PKG 금액을 활용해 일부 기능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센서타입 급수구 △스케일러 원터치 △오물통 걸이 △반응속도 개선 △포지션 오토라이트 등의 업그레이드를 7월까지 진행하며, 진료용 마스크 4박스도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6월4일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2023 네오심포지엄 ‘YK, The Game Changer’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친다. 네오체어 M3 론칭 1주년 프로모션뿐 아니라 제품 PKG, 디지털 장비 특판 프로모션 등이 기다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