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가 임플란트 수술환자를 위해 출시한 ‘오스타민D(Osstamin D)’ 견본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공적인 뼈 이식과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보조요법으로 사용되는 오스타민D 샘플을 신청하면 치과당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웹사이트(https://forms.gle/gjpL5ttrvT1L1iUD8)에서 신청 가능하다.
오스타민D는 1일 1회 복용만으로도 임플란트 실패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보조제다. 비타민D3를 통해 골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칼슘, 인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잇몸 치조골 건강 역시 골 범주에 포함돼 비타민3가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오스템에 따르면, 각종 논문자료에서도 혈중 비타민D3 농도는 임플란트 수술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내용이 실렸다. 미국 임상내분비대사학회는 혈중 비타민D3 농도를 권장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성인 기준 매일 2,000IU 수준의 비타민D3 복용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학회지에 담았다.
오스타민D는 비타민D3가 최적 함량인 2000IU가 함유돼 있다. 골 형성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골을 보호해 주는 망간, 신경ㆍ근육 기능 유지 시 필요한 마그네슘 등의 유효성분도 포함한다.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 시 부담도 적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오스타민D는 스위스산 고품질 비타민D3를 원료로 사용해 임플란트 수술 전후 환자들에게 필수적인 영양보충제로 부상하고 있다”며 “오스템임플란트 구강건강연구소에서 개발한 오스타민D 견본품 신청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