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올TV’ 이제 모바일로 본다
오스템 ‘덴올TV’ 이제 모바일로 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4.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 환경서 4500여편 영상 콘텐츠 시청
실시간 라이브쇼 맞춤형 모바일 UI 적용

오스템임플란트가 인터넷 방송 덴올(DENALL) TV 모바일 사이트를 2일 정식 론칭했다. 기존 PC 버전에서 시청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완벽하게 호환해 서비스함에 따라 2월 기준 덴올TV에 업로드된 △교육 2365편 △제·상품 364편 △뉴스 1469편 △소통 305편 등 4500여편의 콘텐츠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시청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덴올(DENALL) TV 모바일 사이트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UI(User Interface)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활한 채팅과 주문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최적화된 화면으로 시청은 물론 채팅, 구매, 상담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UI를 갖췄다.

실시간 소통 위주 방송인 치과 경영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임상 프로그램 ‘Case Discussion’도 모바일 UI를 적용하여 방송 화면 아래 채팅창이 별도로 나오도록 구성해 직관성과 편의성을 부여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서 포털을 이용해 ‘덴올’을 검색하거나 도메인 주소를 입력해 접속하면 된다.

3월 기준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회원 수(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기공사, 간호조무사, 치과사무직 등)는 5만3000여명이며, 국내 치과의사의 70%가량이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인사동정, 보고, 학술행사, 교육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이 업로드된 덴올TV의 모바일 사이트 론칭에 따라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