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차세대 구강 스캐너 ‘Medit i900’ 출시
덴티스, 차세대 구강 스캐너 ‘Medit i900’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글로벌 구강 스캐너 전문기업 Medit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차세대 제품 ‘Medit i900’을 국내에 출시한다.

Medit i900은 기존 스캔방식(삼각측량방식)을 유지하면서 3세대 광학스캔방식을 채택해 Metal 스캔 시 발생하던 데이터 중첩 및 노이즈 문제를 해결했다. Medit만의 독자적인 ‘Dual Camera Scan’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정확도를 한층 높였다.

스캔, 이동 등 주요 기능을 통합 제어하는 스마트 모션 리모컨이 새롭게 탑재되어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기존 대비 32% 가볍게 제작됐고, 안정적인 제품 운용을 위해 구매 국가에서 3년간 Total 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티스가 Medit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차세대 구강스캐너 ‘Medit i900’을 국내에 출시한다.

소프트웨어 MeditLink도 차세대 기술을 적용, 업그레이드됐다. 설계, 상담, 분석, 툴킷 등 주요 모듈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덴티스는 Medit i900 구매 시 3D프린터 ZENITH와 투명교정 SERAFIN 등 덴티스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국내 1위 치과용 3D프린터 ZENITH를 기반으로 디지털 토탈 솔루션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한 덴티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