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GC 레진+본드’ 특집편 방송
덴올 라이브쇼 ‘GC 레진+본드’ 특집편 방송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0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초특가로 최대 38% 할인
선착순 10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쿠폰’ 증정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 라이브쇼가 GC 사의 수복 프리미엄 라인업 고점도 레진 G-aenial Universal injectable, 본딩제 G-Premio BOND를 오는 7일 단독 초특가에 선보인다.

‘2022 덴탈 어드바이저’를 수상한 G-aenial Universal injectable은 초미세 나노필러로 구성되어 우수한 강도와 내마모성을 갖췄다. 압출 후에도 형태가 무너지지 않는 초고점도여서 지니얼 하나로 충전할 수 있어 작업시간을 줄여준다.

압출이 편리하고 시야를 가리지 않는 슬림한 시린지 디자인과 여러 번 구부려도 부러지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메탈팁으로 술자 편의성도 높였다. GC레진 라인업 중 최고 굴곡강도(173MPa)를 자랑한다.

G-Premio BOND는 접착력이 우수해 법랑질과 상아질에 모두 사용하고 도포 즉시 건조되어 체어타임도 단축해준다. 원터치로 한 손 개폐가 가능하며 한 방울 정량계정으로 경제적이다.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G-aenial Universal injectable(#A2 2개, #A3 3개) 5개와 G-Premio BOND 1개를 묶어 38% 할인된 20만9000원에 선보인다.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쿠폰(2만6000원 상당)도 증정한다. 3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며 재료 패키지로도 결제 가능하다.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denall.com)에서 실시간 방송하며,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이날 자정까지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할 수 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해도 편리하다.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4~6월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 ‘다이슨 공기청정기’ △추첨을 통해 4명에게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덴올은 이달 21일 CBCT T2 Plus, 28일 프리미엄 루페 Eyemag Smart를 방송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