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과 함께 투명교정 숙련도 높인다
오스템과 함께 투명교정 숙련도 높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클리얼라인 마스터코스’ 개강

기본 원리부터 진단, 셋업까지 학습해 투명교정의 숙련도를 높이는 ‘클리얼라인 마스터코스’가 5월11일부터 8월25일까지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이종국 원장(압구정오라클치과)이 디렉터를 맡고, 이학 원장(동탄예치과)과 김경수 원장(THE 다나을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이 코스는 실전 환자 케이스를 디렉터와 함께 진행해 투명교정 진료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실습 위주로 구성해 이론 교육 후 모델 등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해볼 수 있어 투명교정에 대한 원리와 이해도까지 높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주요 커리큘럼은 △개인 맞춤형 장비 지급 △실전 환자케이스 지급 △투명교정 간접 경험 △Lite case 쿠폰 지급 등이다.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계획 수립부터 디렉터와 함께 진행해 쉽게 투명교정을 시작하고, 다양한 케이스 리뷰와 다른 수강 원장들의 실전 환자케이스 치료 현황도 공유해 다양한 케이스를 간접 경험할 수 있다.

이종국 원장은 “투명교정을 위한 기초이론부터 진단, 셋업까지 함께 다루고 다양한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 숙련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추가로 실전 환자 케이스를 디렉터와 함께 진료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이번 교육을 수료한 원장님들은 실전 임상 적용 시 투명교정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웹 페이지(https://forms.gle/uMah4JJg4SJbovBs9)를 통해 수강신청 가능하며, 수강자에게는 Lite case 쿠폰을 지급해 투명교정 시 경제적 이점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