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자가미백 ‘뷰티스 홈’ 라인업 완성
오스템 자가미백 ‘뷰티스 홈’ 라인업 완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이 제작 후 치과 배송, KIT 구입 시 디지털 트레이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뷰티스 홈(Vuttes Home)’ 15와 10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자가미백제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치과에서 처방하는 일반의약품인 뷰티스 홈이 자가미백제 진입장벽을 낮춰 시장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9일 밝혔다.

과산화요소 15%, 10%를 각각 함유한 뷰티스 홈 15와 10은 치과용 미백제의 분해 반응속도를 높게 유지시켜 치아미백 효과를 향상하는 특허성분이 들어있어 미백효과가 뛰어나고 유지기간이 길며 시림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뷰티스 홈 리필형 제품

오스템 자체 평가에서 타사 동일 농도 제품 대비 62% 높은 미백효과를 나타냈다. 치아색상표 VITA Classical Shade Guide 기준으로 미백 전 A3.5에서 미백 후 A2로 최대 7단계 향상하는 결과를 보였다.

전문가용 미백 제품 사용 시 평균 7~9단계 미백효과가 있는 것과 비교하면 자가미백제임에도 뷰티스 홈의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을 입증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뷰티스 홈은 치과에서 트레이를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기존 제품이 원내에서 미백용 트레이를 별도로 제작해야 하는 방식이라면 뷰티스 홈은 오스템에서 구강스캔 데이터를 통해 미백용 트레이를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해 치과로 배송한다.

치과 입장에서도 트레이 제작을 위한 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자가미백 진료의 진입장벽을 낮출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치아 미백제의 경우 치과의사가 상당 시간 환자와 대면해 진료해야 하는 데 비해 뷰티스 홈은 의사 처방 후 환자가 집에서 사용하는 방식이어 체어타임도 줄일 수 있다.

뷰티스 홈 트레이

제품은 KIT와 Refill 두 가지로 구성된다. KIT 제품은 미백제 1g syringe 4개와 트레이 보관용 케이스, shade Guide를 기본 구성으로 디지털 미백 트레이를 제공한다. Refill 제품은 미백제 1g syringe 4개 구성으로 필요한 품목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뷰티스 홈은 과산화요소를 주성분으로 해 재착색률을 낮추면서도 치과의사 처방 후 집에서 관리하는 자가미백제로, 치과의사와 환자들의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디지털 기술을 통해 당사가 직접 제작해 배송하는 형태로 치과의 트레이 제작에 대한 부담도 최소화한 만큼 자가미백 진료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시장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임플란트 PM(070-4394-963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