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편’ 편성
덴올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편’ 편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31일 ‘성공 경영’ㆍ‘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영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덴올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을 맞아 ‘성공 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프로그램을 통해 종소세 특집방송 3편을 방영한다.

5월17일 낮 1시30분 방송하는 성공경영에서는 하창현 세무사(세무법인BHL)가 ‘2024 종합소득세 신고 15분 만에 정복하기’를 강의한다. 신고 프로세스부터 절세 노하우, 꼭 챙겨야 할 필수자료까지 종소세와 관련한 필수사항을 간결하게 짚어준다.

이날 저녁 8시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2024 New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을 주제로 강호덕 원장(방배본치과), 이은지 세무사(호은세무회계), 이요한 세무사(세무법인 진솔)가 출연해 종소세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5월31일 저녁 8시에도 종소세 특집으로 신진혜 세무사(가현택스)와 이원식 세무사(세무법인 나은)가 참여해 시청자들의 물음에 상세한 답변으로 궁금증을 풀어준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https://www.denall.com/program?id=45)와 성공 경영(https://www.denall.com/program?id=27)의 모든 방송은 덴올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에 이르기까지 치과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다루는 ‘성공 경영’은 올해 상담 및 환자 관리와 조직관리까지 신규 주제를 추가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