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 “얼라이드스타 최다 수상”
스트라우만 “얼라이드스타 최다 수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1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우만 그룹은 구강스캐너 얼라이드스타(Alliedstar) 제품이 국제적인 치과 디지털 장비 교육기관인 디지털치의학회(Institute of Digital Dentistry)가 주관한 ‘2023 구강스캐너 어워드’에서 주요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최종 발표 결과 ‘올해의 라이징 브랜드’, ‘올해의 신제품’, ‘최우수 IOS 디자인’, ‘소비자 평가 1위 대상’에서 상을 받아 최다 수상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2019년 중국 상하이에 설립돼 90여개 국에 디지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온 얼라이드스타는 2023년 9월 스트라우만 그룹에 인수됐다.

‘올해의 신제품’을 수상한 얼라이드스타 AS260 모델은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175g에 불과한 초경량 스캐너이지만 전악 스캔 기준 20µm의 높은 정밀도를 제공하며 스캔 깊이도 강화됐다.

‘최우수 IOS 디자인’ 및 ‘소비자 평가 1위 대상’을 수상한 무선 AS 200E 모델은 245g의 경량에 배터리 성능을 강화해 한 번의 충전으로 약 60케이스 스캔이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Duo scan 버튼으로 디자인되어 사용자가 어떤 위치와 자세에서도 편리하게 스캐너를 작동할 수 있으며 OPEN 인터페이스를 지원, 모든 시스템에 호환된다.

스트라우만 그룹 코리아 측은 “얼라이드스타의 혁신적인 구강스캐너는 내년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어 IOS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글로벌 넘버원 임플란트뿐 아니라 더욱 발전된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 출시를 계획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