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4에서 오스템이 선보일 ‘새로운 경험’
SIDEX 2024에서 오스템이 선보일 ‘새로운 경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서 덴올 라이브쇼 세 차례 온에어
표랑이 캐릭터 전면 배치, 팝업 스토어 운영
핸즈온 확대,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 펼쳐

오스템이 올해 SIDEX 현장에서 덴올 라이브쇼 실시간 방송, 신규 캐릭터 표랑이 전면배치 등 새로운 경험 전달에 집중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6월7~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4(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참가기업 중 최다 규모 부스를 운영한다.

8일과 9일 전시 현장에서는 덴올 라이브쇼가 세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유니트체어 ‘K5’, 디지털 보철의 미래로 평가받는 Cementless 보철 ‘DR System’이다.

△K5는 6월8일 오후 4시30분부터 5시, 6월9일 오전 11시30분부터 낮 12시 △DR System은 6월9일 오후 3시부터 3시30분까지 생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오스템의 자체 브랜드 마스코트 ‘표랑이’도 전시회 전면에 배치된다. 표랑이는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활동과 발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개척해 나가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기업문화 인재상과 기업 비전을 반영한 캐릭터다.

표랑이와 함께하는 포토존도 별도로 마련하며, 특히 뷰센존을 표랑이 뷰센 팝업 스토어로 운영해 △인형 △얼굴쿠션 △스트레스 볼 △마우스패드 △클립보드 등 다양한 제품과 연계해 표랑이 캐릭터를 알린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자체 브랜드 마스코트 ‘표랑이’

고객 경험 전달을 위해 핸즈온도 확대한다. 임플란트존 1블럭과 재료존 전체 1블럭을 핸즈온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하며, 부분 라이브 핸즈온을 위해 임플란트존 내 2곳과 재료존에서 미니 강연을 진행한다. 몰입도를 높이고자 백월과 핸즈온 클로즈업 화면을 각 부스에 배치된 모니터로 볼 수 있도록 한다.

전체 부스는 △임플란트(핸즈온)존 △재료(핸즈온)존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인테리어존 △영상장비존 △의약품존 △라이브쇼존 △뷰센(표랑)존 △개원존 △투명교정존 △S/W존 △포토존 △오스템올소존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방문객이 오스템의 주력 제품을 확실하게 인식하도록 △K5 △DR △LCR은 별도 오브제, 백월, 일러스트/영상은 물론 대형 LED도 별도로 설치한다. 양일간 각 1회씩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O/X 퀴즈,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연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SIDEX 2024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해 당사 부스에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제·상품을 한 공간에서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치과 토털 프로바이더 기업답게 치과와 관련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