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X 2024’에 오스템 표랑이 ‘어흥~’
‘DIDEX 2024’에 오스템 표랑이 ‘어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6.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21~23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대구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DIDEX 2024)에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규모로 참가해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IDEX 2024에서 호평받은 ‘표랑이’ 캐릭터도 전면에 배치한다. 표랑이는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활동과 발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개척해 나가는 오스템임플란트 기업의 인재상과 비전을 반영한 자체 캐릭터다.

‘SIDEX 2024’ 오스템임플란트 표랑이 포토존.
‘SIDEX 2024’ 오스템임플란트 표랑이 포토존.

전년에 비해 2배 이상 늘린 부스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쉽게 확인하도록 제품 모형, 글자 오브제를 확대 적용한다.

△K5 △T2 Plus △OneGuide △DR System 존은 참가자들이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전면 홍보존을 구성했다.

22일과 23일에는 DIDEX 전시회 최초로 라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상담 이벤트를 펼친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DIDEX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이 부스에 머무는 시간은 늘리고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대구 지역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