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인테리어 스페셜 패키지’ 7월2일 편성
덴올 라이브쇼 ‘인테리어 스페셜 패키지’ 7월2일 편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6.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인테리어 1300호 기념 IoT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인테리어 1300호 돌파 기념 특집으로 7월2일 ‘인테리어 스페셜 패키지’ 방송에서 IoT(사물인터넷) 패키지 무상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비 3000만원에 200만원 상당의 IoT 패키지를 구입하면 기존 패키지의 △누수감지 △급수 밸브제어 △온·습도 측정 △장비 원격 제어 등 사고예방 서비스에 더해 300만원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모듈형 케넉터를 지원해 화재, 감전, 누전을 예방한다. 냉난방 원격제어와 조명제어, 치과 내 무선 스위치 시스템 등 다른 IoT 서비스도 포함된다.

300만원 IoT 패키지 구입 시에는 500만원 상당의 스마트패키지 혜택인 BOSE 스피커 2대를 지원하고 대기실 조명 디밍을 통한 다양한 색상 연출 장비, 음성인식으로 제어되는 전동 블라인드와 스마트 CCTV도 제공한다. 1억원 이상 계약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살균기 조명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다. 최대 36개월 할부를 지원하며 최대 6개월의 예약 설치기간을 정할 수 있어 진료 스케줄에 공사기간을 맞출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상담 예약하면 △상담 △실측 △설계 견적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사후 관리 고민을 해결하고자 오스템인테리어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형태로 2년 무상 A/S를 지원하며 업무시간 기준 24시간 내 방문 A/S가 가능하다.

오스템인테리어는 덴탈 전문 인테리어 플래너를 통해 1대1 전담매칭, 타사 대비 50% 감축된 공사기간, 국내 대기업에서 생산한 오스템 전용 프리미엄 자제를 사용한다. 전국 1만 곳이 넘는 치과 인테리어 데이터를 확보해 빅데이터 기반 최적의 디자인과 세팅이 가능하다.

7월2일 인테리어 특집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denall.com)에서 실시간 상담으로 진행하며, 당일 자정까지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 가능하다.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개 고객 중 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덴올 라이브쇼 측은 “다가오는 장마철과 안전사고에 대한 불안감으로 치과 인테리어와 IoT 서비스까지 알아보는 치과 원장님들이 증가함에 따라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오스템인테리어의 서비스를 선정했다. IoT 서비스 이용 시 조명과 에어컨은 물론 급수 밸브까지 원격으로 제어하여 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