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3분 치아 밀도 케어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출시
동국제약, 3분 치아 밀도 케어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출시
  • 이창용 기자
  • 승인 2024.07.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종 핵심 성분으로 치면 착색 억제, 치면 손상 및 지각과민 증상 관리
치아에 직접 도포 ... 3분 사용으로 간편하고 빠른 치아 밀도케어 가능

동국제약은 토탈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덴트릭스’ 라인으로 1등급 의료기기 치아 재광화 촉진제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을 출시했다. 

치아 재광화는 치아가 탈회된 부위에 칼슘, 인 등 기타 이온들을 보충해 치아의 밀도를 다시 높이는 것을 말한다.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은 치아노화나 이 갈이 등 다양한 원인으로 치아표면에서 칼슘과 인이 빠져나와 밀도가 낮아진 치아에 직접 도포해 치아의 밀도를 관리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이 출시한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동국제약이 출시한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은 치아 표면에 견고하고 얇은 막을 형성한다. 치아 표면을 코팅해 치아 미백 치료 후 매끄럽지 않은 표면의 착색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치아의 크랙과 마모 부위에 4종 핵심성분인 수산화인회석, 글리세로인산칼슘, 질산칼륨, 플루오르화나트륨이 직접 작용해 치면 손상을 예방한다. 치아 밀도도 관리해 상아세관 노출로 인한 시린 이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은 마우스 트레이에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을 담고 입에 물어 치아에 직접 도포하는 방식이다. 주 1-2회, 1회 3분 사용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치아 밀도를 관리할 수 있다. 제품 사용 후 2시간 동안은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뜨거운 날씨로 찬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 여름철에는 시린 이 증상, 치면 손상 등이 발생하기 쉬워 치아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며, “간편하고 빠르게 치아 밀도 케어가 가능한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치아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은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DK SHOP과 동국제약 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11번가, 쿠팡, 카카오톡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은 토탈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덴트릭스 라인의 ‘덴트릭스 잇몸플러스’, ‘덴트릭스 크러쉬 3종’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한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등 충치 예방부터 구취 제거, 잇몸질환 예방, 치아 관리까지 다양한 구강 고민을 덜어 주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