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8일 오스템임플란트의 모바일 카트와 임플란트 수납장을 선보이는 치과 전문 가구 빅세일 특집전을 진행한다.
모바일 카트는 기초 진단기구, 에이프런, 소공포, 글러브, 마스크 등 소형물품은 물론 부피감이 있는 기구나 인상재 관련 기구까지 수납할 수 있다. 디지털스캐너와 노트북까지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이번 방송에서는 4단과 5단 두 가지 제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라이브쇼 한정으로 소비자가 대비 23% 할인된 29만4000원에 판매한다.
치과용 가구 임플란트 수납장은 상부 96칸, 하부 박스 단위 재고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오스템 제품 기준 최대 672개 임플란트를 수납할 수 있다. 치과 인테리어 스타일과 맞춰 제품을 배치할 수 있도록 내추럴 블랙과 라이트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12대 한정 판매로 소비자가 대비 20% 할인된 45만원에 판매하며, 역대 최초로 18만7200원 상당의 전용 수납박스 8개도 무료 증정한다.
해피콜 후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과 설치를 무료로 진행하고 1년간 무상 A/S도 지원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를 통한 결제도 가능하다.
10월8일 빅세일 특집전은 덴올TV(denall.com)를 통해 오전 9~10시, 오후 1~2시 실시간 상담 방송된다. 이날 자정까지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10~12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금액 상위 3명에게 ‘애플 아이패드 프로 13(512GB)’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애플워치 울트라2’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프로2’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담당자는 “치과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오스템임플란트가 직접 생산ㆍ판매ㆍ관리하는 모바일 카트와 임플란트 수납장은 알찬 구성으로 원장님들의 진료 효율을 제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치과 전문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8일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