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만드는 일등공신은 소매 치과재료상”
“히트상품 만드는 일등공신은 소매 치과재료상”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1.10.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FX-II’ 높은 판매실적 올린 치과재료상 대상 일본 제조사 방문 연수

▲ GI 시멘트 ‘FX-II’
신흥이 자사제품의 판매에 주력한 치과재료상들에게 ‘일본 제조사 방문 연수’라는 파격적 인센티브를 제공했다.

선정된 연수단은 2011년 상반기 최대 히트상품 GI 시멘트 ‘FX-II’에 대해 높은 판매실적을 올린 우수 치과재료상들로, 이들은 지난 5~8일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GlasIonomer FX-Ⅱ’의 제조사가 위치한 일본을 방문했다.

이번 연수회는 이 제품을 최고 히트상품으로 올려놓은 치과재료상들의 판매 성과에 대한 포상 차원으로, 소매 치과재료상들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기준을 제시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만족감을 이끌어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신흥은 설명했다.

‘GlasIonomer FX-Ⅱ’는 샤인덴탈 100대 상품 선정에 이어 SIDEX 2011 HOT Item 그리고 2011년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으로 연달아 선정되며 올해 최대 이슈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GlasIonomer FX-Ⅱ’ 제조사 일본 SHOFU 본사를 방문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배우는 트레이닝 코스(Training Course)로 진행됐다. 이어 제조 공장 방문에서는 철저한 품질관리 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확인했다.

신흥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이라도 실제 사용자인 고객에게 올바르게 전달되기 위해서는 치과재료상의 역할이 크다”며 “앞으로도 치과재료의 정확한 정보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올 하반기 새롭게 재조명 받고 있는 합착용 GI시멘트 ‘Hy-Bond GlasIonomer CX’에 대해서도 치과재료상을 대상으로 인센티브 연수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 신흥이 진행한 'FXII-Shofu 연수'에 참가한 우수 치과재료상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