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ELECTION-J Alginate, GAMEX 2011서 성공적 런칭
신흥 SELECTION-J Alginate, GAMEX 2011서 성공적 런칭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1.10.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ELECTION-J Alginate
치과용 인상재 SELECTION-J Alginate가 지난 23일 GAMEX 2011을 통해 시장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GAMEX 2011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SELECTION-J Alginate는 ‘High Quality, Good Price’ 고객맞춤형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십 년간 알지네이트를 연구 개발해 온 일본 제조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흥이 출시한 것으로 국내 고객의 현실에 맞춰 새로운 인상재의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GAMEX 2011에서는 EASY MIXING 체험존을 별도로 운영해, SELECTION-J Alginate의 부드러운 핸드 믹싱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SELECTION-J Alginate는 입자가 매우 고와 기포나 얼룩이 생기지 않고, 기존의 알지네이트에 비해 부드럽게 믹싱이 가능해 인상 채득 시에도 마진이 흐트러지지 않고 정밀하게 구현된다.

또 기존 인상재에 비해 믹싱시간과 세팅 및 경화시간(1분55초)이 짧아져, 환자들이 기다리는 시간도 크게 줄였다. 기존 제품과 달리 달콤한 딸기향을 첨가해 환자의 불편함을 개선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신흥은 “SELECTION-J Alginate 런칭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바람 하나하나를 녹여낸 고객맞춤형 제품이라는 점을 전달해 큰 호평을 이끌어 냈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한 5kg 구매 시 알지네이트 보관용기 혹은 Impression Metal Tray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계속된다”고 전했다.

한편 SELECTION은 신흥에서 까다롭게 엄선해 고객맞춤형으로 선보이는 Dental Product로, 국내 생산 제품은 SELECTION-K(근관세척제 및 임시근관충전재 EndoPrep, EndoPex, EndoPaste), 유럽지역 생산 제품은 SELECTION-E(교합지), 미국 생산 제품은 SELECTION-U(젤 에치), 일본 생산 제품은 SELECTION-J(알지네이트)라는 이름으로 각각 판매되고 있다. 제품문의: 080-801-1577,8.

▲ GAMEX 2011의 SELECTION-J Alginate EASY MIXING 체험관.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