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biotech 2017 New Technologies and Products
Neobiotech 2017 New Technologies and Products
  • 허영구 원장
  • 승인 2017.08.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 초록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꿈꾸며 이를 실현하고 있는 네오바이오텍은 올해는 무얼 선보일 것인가?

첫번째로 10여년간 100% 성공하는 임플란트와 식립법, 그리고 애니타임 로딩법을 개발해온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그 장기적 성공률과 가이드라인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줄 것이다.

또한 보다 쉽고 technique nonsensitive하게 식립이 가능하며 언제나 빠르게 로딩할 수 있는 로딩 방법을 선보인다. 특히 4주 로딩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토콜과 이를 위한 신개념의 동요도 측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른 하나는 2 piece bone level 임플란트의 식립시 단점, 즉 bone level이 평평하지 않거나 경사져 있을 때 식립이 어렵고 보철물을 연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팁과 보철방법을 제시할 것이다.

특별히 점점 digital guid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법이 대중화되고 있는 가운데, 정밀한 가이드를 만들 때 적어도 2-4일이 걸리는 단점이 있는데, 이를 극복한 획기적인 가이드 제작법과 프로덕트들이 소개될 것이다.

일명 ‘1-hour NeoGuide’인 이 가이드는 환자 상담 후 30분~1시간 이내에 CT 촬영과 Planing, 그리고 가이드제작이 치과 내에서 이루어질 수 있어 당일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는 정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인 것이다.

위에 언급된 다양한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제품들이 집중 소개되면서 임플란트계에 새로운 진보의 가능성을 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