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유니트체어 ‘NEO Chair M3’ 선보여
기본에 충실한 유니트체어 ‘NEO Chair M3’ 선보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18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기본에 충실한 치과용 유니트 체어 ‘NEO Chair M3’를 최근 출시했다.

환자의 편안함과 안정성, 최적화된 진료 포지션을 고려한 네오 M3는 차별화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을 갖췄다.

넓고 슬림한 백레스트로 사용자의 무릎 간섭을 최소화하여 최적의 진료 포지션을 제공하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진료 시 환자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시트 틸팅 기능을 탑재해 등판 하강 시 환자의 진료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편안한 2관절 헤드레스트로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할 수 있으며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주)네오바이오텍의 치과용 유니트체어 ‘네오체어 M3’.
(주)네오바이오텍의 치과용 유니트체어 ‘네오체어 M3’.

네오 M3는 장애물 감지 및 수관 세척 기능을 기본적으로 탑재해 제품의 안전성 및 위생 관리에도 탁월하며, 장애물 감지 시 사용자와 환자의 안전을 위해 하강하지 않고 그대로 작동을 중지하도록 설계됐다.

빌트인 증류수 및 살균수는 튜빙 내 세균, 바이오 필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핸드피스에 온수를 공급하여 진료 시 환자의 치아 시림을 경감시켜 장시간 진료도 가능하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6월까지 네오 M3 론칭 프로모션을 펼친다. 체어 구매 시 개원가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광중합기, 임플란트 앵글 핸드피스, 진료용 글러브 등을 증정한다. 기본 A/S 2년 기간에 6개월을 추가 연장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네오 M3는 멸균, 소독 및 감염 방지에 초점을 맞춰 기존 치과진료 장치 제품보다 임플란트 시술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치과용 유니트 체어로, 앞으로도 치과시술을 받는 환자들에게 더 편안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