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MTA 파워유저 교정치료 사례’ 공유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파워유저 교정치료 사례’ 공유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1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는 자사의 튜브 타입 교정장치 ‘MTA(Mini Tube Appliance)’ 파워유저를 초청해 임상 증례를 공유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지난 3일 열었다.

강연은 △mini-tube의 간접부착술식을 이용한 교정치료(김혜인 원장, 연세가지런e치과의원) △매복견치 배열에서의 MTA 활용(박소현 원장, 서울바른현치과) △악정형장치와 함께 사용한 MTA치료 증례(최광효 원장, 아너스교정치과 강서점) △성장기 아동에서 scissors bite 해소와 molar uprighting(권준호 원장, 세란치과) △Sixweek smile을 위한 L-tube 활용(황현식 원장, SF치과) 5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MTA는 최첨단 미니튜브와 신소재 와이어를 사용해 크라우딩이 배열되도록 함으로써 빠른 교정을 가능하게 하는 장치다. 기존에 치아를 깎으면서 전치부 얼라인을 해야 했던 환자에게 교정치료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치료기간 단축에 도움을 준다.

오스템올소돈틱스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Tube Type 장치에 대한 교정 전문의들의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여러 임상 증례 및 유저 피드백을 토대로, Light force technology에 기반을 둔 LPA(Low Profile Appliance) 제품까지 추가로 개발하여 올해 상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가수 김다현 양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교정도 오스템입니다’ 캠페인을 벌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