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치과 개원 원스톱 서비스’ 가동
네오바이오텍 ‘치과 개원 원스톱 서비스’ 가동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29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경영, 장비-재료 가격비교, 컨설팅까지 OK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원스톱 치과개원 서비스’를 본격 진행한다.

회사 측은 지난해 5월 서울 여의도에 ‘네오 개원쇼룸’을 오픈했다. 40평과 80평의 실제 치과를 재현해 개원에 필요한 장비와 인테리어, 디지털 쇼룸을 선보인다. 소규모 맞춤형 개원 세미나와 상담도 제공한다.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이는 ‘원스탑 네오치과 개원서비스 개원쇼룸’.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이는 ‘원스탑 네오치과 개원서비스 개원쇼룸’.

‘원스톱 네오 치과개원서비스’는 입지선정부터 인테리어, 직원관리와 마케팅, 장비와 재료구입까지 성공개원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하도록 지원한다.

네오는 빅데이터 플랫폼을 바탕으로 개원입지 분석 전문기업과 연계해 최적의 개원입지 선정을 도와준다. 개원지역 기본정보부터 진료권 심층분석까지 가능하다.

개원을 위한 대출과 입지에서부터 세무, 직원관리에 이르기까지 치과운영에 필요한 각종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한다. 세무, 개원체크리스트, 관리프로그램 매뉴얼을 지원한다.

개원에 필요한 제품과 장비를 가격비교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CT나 체어 장비를 비롯해 소장비, 재료, 기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이는 원스탑 네오치과 개원서비스 개원쇼룸.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이는 원스탑 네오치과 개원서비스 개원쇼룸.

부동산 계약시 임대료, 렌트프리, 건물 시설 확인과 증설에 대한 협상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각종 신고 업무와 사업자등록개설, 의료기관 개설, 요양기관 등록방법, 각종 재료와 기구 세팅, 직무설정 및 교육, 주변 치과에 맞는 수가표 설정과 함께 각종 서식도 제공한다.

치과운영에 관한 각종 관리대장, 환자응대 매뉴얼과 환자응대 주의사항, 마감장부, 진료준비목록, 거래명세서, 지출장부 매뉴얼까지 지원한다.

네오 개원사업부는 치과영업 15년 이상의 경력자와 개원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치과 위생사, 12년 경험의 실장 그리고 보험청구 세미나 강의를 진행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개원의 A부터 Z까지 돕는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