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위원-연자 9개월간 준비한 값진 결과”
“학술위원-연자 9개월간 준비한 값진 결과”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5.0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회 2024 DV Conference 감사의 밤’ 열려
‘제18회 2024 DV Conference 감사의 밤’ 행사가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제18회 2024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감사의 밤’ 행사가 지난달 29일 웨스틴 조선 서울호텔에서 열렸다.

올해 DV Conference는 3월30,31일 코엑스에서 펼쳐져 깊이 있는 명품 강연과 풍성한 전시로 참가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DV Conference는 양일간 개최되면서 이전에는 시도되지 않은 학술을 준비했는데 참석 인원과 덴탈비타민 참여 후기 이벤트 댓글로 성황리에 종료 되었음을 실감했다. 이는 9개월 전부터 여러 차례 회의와 토론을 거쳐 학술대회를 준비한 학술위원과 연자들의 노력이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흥의 100년 기업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공적인 DV Conference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학술위원과 연자에게 일일이 감사장을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주)신흥 이용익 회장이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함께 축하를 나눈 김양수 DV World Seoul 조직위원장은 “성공적으로 개최된 DV Conference의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2024 DV World Seoul도 잘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DV Conference 연자이자 신흥 임플란트 개발위원장인 김도영 원장이 건배를 제안했고, 웨스틴조선서울의 총괄 소믈리에가 이날 행사에 사용된 와인을 소개하기도 했다.

김도영 원장이 건배를 제의했다.

한편 2024 DV World Seoul은 6월29일과 30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DVmall(dvmall.co.kr)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