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오는 10,11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7회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심미성이 우수한 교정용 브라켓 ‘Symetri Clear’를 처음 선보인다.
명품 브라켓 Damon System으로 유명한 Ormco사의 일반 세라믹 브라켓 ‘Symetri Clear’는 유백색의 장사방형 디자인이 우수한 심미성을 자랑한다.
라운딩 처리와 로우 프로파일은 상악과 하악의 본딩을 위한 에나멜 간섭을 최소화해 환자 착용감도 우수하다. 이중 결찰을 안전하게 구현하는 획기적인 하부 타이 윙 설계로 내구성도 탁월하다.
또한 특허를 받은 디본딩 플라이어를 통해 브라켓 파절 없이 쉽고 안전하게 탈착할 수 있다. 각각의 치아에 맞게 고안된 레이저 식각 패드로 설계한 베이스 표면 디자인 덕분에 안전성을 향상시켜 최소한의 힘으로 브라켓을 들어올려 파손없이 리본딩 및 리포지셔닝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흥 담당자는 “Symetri Clear는 심미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디본딩과 리포지셔닝의 편리성을 높여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최적의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흥은 교정학회 학술대회가 열리는 전시장에서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도 펼친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40-287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