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만에 사전등록 1000명 훌쩍…흥행 예고
3주 만에 사전등록 1000명 훌쩍…흥행 예고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18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내달 19일 코엑스 개최
치과기자재 전시 및 학술강연 한자리에
DV World 사상 최대 규모 전시회도 관심집중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역대 최대 신청자로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신흥은 6월19일(일)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누적 사전 등록자가 오픈 3주 만에 1000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치과기자재 전시 및 학술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사전등록만으로도 모든 치과의사가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코엑스 주차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학술 강연 사전등록 시 치과의사에게는 등록비에 준하는 20,000DV point가 적립되고, 스태프 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대평 & 응원 댓글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이틀 만에 800여개의 기대평이 달려 대규모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2일까지 Dental Space 사이트(dentalspace.co.kr)에 기대평과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5,000DV Point 적립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DV space World 전시장은 무료이며, 재선기 아카데미 학술강의 등록비는 치과의사 2만원, 치과스태프 1만원이다. 치과의사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덴탈스페이스 웹사이트(dental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