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판교 밑에 광교..더이상의 개원지는 없다!!!!!
icon 개원성공에 이바지
icon 2011-09-05 15:04:15
첨부파일 : -
◈광교 신도시 신대 지하철역 출구 앞에 위치한 블루스퀘어는 이곳 신대역세권 상가중에 올해 안에 준공하는 유일한 상가입니다.



그래서 다른 상가에 비해 선점효과가 뛰어나 이미 1층 전면부는 모두 분양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2층에는 하나은행이 11월에 입점을 시작하고 7층에는 골프존이 전체층으로 분양되는 등... 활발한 분양 및 임대가 이루어져, 상가 가치는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병원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현재 소아과청소년과, 이비인후과,내과 입점 확정이며 한의원(협의중),정형외과(협의중),안과(협의중),피부과(계속 홍보중) 원장님들과 계속 접촉하고 있으며, 선점할수 있는 유일한 메디컬 상가 입니다...세부자료가 필요하시면 핸드폰(010-9250-4431)에 문자로 메일 주소 보내주시면 바로 자료 보내 드리겠습니다. (메디컬센터 분양가 레고 가능)

소중한 개원성공에 꼭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 2016년 이전이 확정된 수원지방법원과 불과 600여미터 떨어진 블루스퀘어는 52개 노선의 버스환승정류장, 지하철역 출입구, 택시 승강장 등이 건물 바로 앞에 있어, 이곳 신대역의 랜드마크 상가로써 새롭게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일산 호수공원의 3배 크기이고 5만여명이 이용이 예상되는 글로벌엔터테인먼트 파크인 어뮤즈 파크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목에 있기 때문에, 법조타운과 더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용고객들과, 일만여 세대의 신도시 아파트, 기존 상현동의 일만여 세대의 기존 아파트 고객들은 블루스퀘어 상가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늦기전에 상담받으셔서, 미래가치 최고의 상가의 주인이 되어 편안한 삶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창에 광교 어뮤즈파크 치시면 블로그 나옵니다 최신글 보시면 저희상가 건물 지은거 사진 올려 놨습니다.

현재 내장 공사 중입니다... 감사 합니다..
2011-09-05 15:04:15
121.137.193.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