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소아청소년과 또는 이비인후과 입점 하세요...
icon 엄기형
icon 2018-07-19 12:22:45
첨부파일 : -
남양주시 다산동5769-1 아파트 사거리에 신축한 노블레스상가입니다..
노브레서 상가외에는 병원이 없습니다.

소아 청소년과 또는 이비인후과 입점 추천합니다..
사거리에 있는 독점상가에 슬리퍼 상권이기에 3800세대는 기본이고요 상가 뒤로 초등학교, 중학교,고등학교가 있어 정말 입지가 좋은 상가입니다.(초등학교는 현재 1000명의 재학생이 있는데..학생을 보두 수용못해서 증축합니다.)

또한, 아파트 청약시 다가구우선의 청약점수로 입주하셧기에 한 가구당 최소 두명이상의 자녀가 있느것으로 보입니다.(세분의 자녀가 계신분은 다수 이시고요...네분의 자녀가 있으신분도 보았습니다...대략 계산해도 수천명...엄청 납니다...사거리가 항상 아이들로 북적북적 합니다)

사거리 노블레스상가를 중심으로 바로 옆으로는 아이파크아파트,맞은편은 롯데캐슬아파트가 있고 그 옆에는 유보라아파트가 있으며, 노블레스 상가 맞은편은 경기도시공사가 신혼부부와 상이군경을 위한 아파트(1000가구 정도)를 짓습니다.
건물 뒤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있습니다..신도시 아파트 청약이 다가구 우선이다 보니..한가구당 최소 두명이상의 자녀가 있습니다.(세분은 많이 보았고 네분의 자녀가 있는분도 보았습니다.)

현재 상가 건물에는 치과와 검진내과가 있습니다..

검진내과에서는 소아과 까지 진료하고 성황리에 진료하고 계신데....검진내과를 위주로 하시다보니 소아과 입점되면 소아과는 검진 안하시고 검진만 검진내과만 하신답니다..내과에 진료오면 소아과로 보내신다 합니다.

치과는 며칠전 개원했는데..원장님 입병까지 생겼습니다..넘 바뻐서..

많은 아파트 주민분들께서 소아과와 이비인후과 입점을 엄청 기다리고 계십니다.)

노블레스 상가에 입점산 업종으로는 1층에 파리바게트, 나이스가이, 만두전문, 피자,닭강정 등이 있으며,

상부층은 식당과 태권도학원,보습학원,병원등이 모두 영업 중이며,

본인이 3층 상가만 병 의원을 유치하고자 사거리 대로면으로 비워 놓고 있습니다.

병원 입점자리는 사거리 중심 대로면 3층으로 최고입니다.

입점시 인테리어지원 렌트프리기간 여유있게 드립니다.

010 3789 1700 연락 바랍니다.
2018-07-19 12:22:45
14.40.50.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