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덴탈뉴스
전체
정책
개원가
학회/학술
치위생/기공
대학/병원
산업
라이프
알림
오피니언
전체
사설/칼럼
기자수첩
기고
덴탈블로그
덴탈아카데미
전체
학술강의
세미나 탐구
학술영상
자료실
전체
임플란트
치과재료
치과장비
UPDATED. 2024-04-28 18:05 (일)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전체
덴탈뉴스
정책
개원가
학술/세미나
치위생/기공
대학/병원
산업
라이프
알림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자수첩
기고
덴탈블로그
덴탈아카데미
학술강의
세미나 탐구
학술영상
자료실
임플란트
치과재료
치과장비
덴탈스케치
제품스케치
세미나스케치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임대매매
사고팔고
덴탈플라자
치과상담
헬스코리아뉴스
검색버튼
기사검색
검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임대매매
사고팔고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파일1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내용
가면갈수록 심해지는 치과경쟁... 13년에는 마이너스 10%만되도 선방이라는얘기가 돌정도로. 치과경영의 빨간신호가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성공의 비결은 따로있습니다 바로 온라인마케팅입니다. 현재 원장님들은 기존환자를 통화 신환자 확보가 효율적으로 보고있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건 바로 현 인구의 60%이상이 무언가를 할때 1차적으로 온라인상으로 정보를 찾아본다는것입니다. 치과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환자의 60%이상은 온라은으로 정보수집후 내원하게되는데 이점이 바로 성공의 비결이 될수있습니다. 이제 낮아지는수가경쟁, 무분별한 이벤트보다는 잠재적인 온라인상의 환자를 어떻게 내원하게 만드느냐가 중요합니다. 이런 온라인마케팅이 궁금하시다면 황준호/010-9505-8222 상담부탁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