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 ‘Core & Post System’
덴츠플라이 ‘Core & Post System’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9.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에서 선보이는 ‘DENTSPLY Core & Post System’은 ‘fiber post’ 식립과 ‘core build up’을 빠르고 쉽게 치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솔루션 키트다.

주요 품목은 Peeso reamer(Largo) Drill, X Post(fiber post), XP Bond(bonding), post cementation과 core build up을 하나의 시린지로 할 수 있는 CoreX Flow 구성된다. 이밖에도 본딩을 ‘root canal’ 깊숙이 직접 도포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마이크로 브러시와 마이크로 인트라 오랄 팁 등으로 완벽한 구성이 되도록 했다.

▲ 덴츠플라이에서 선보이고 있는 ‘DENTSPLY Core & Post System’.
잘 짜여진 organizer kit는 치과 트레이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돼 운반과 보관이 간편하며 재료를 따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애준다.

기존 post 식립과 core build up 치료를 위해서는 Post와 core resin 따로, 그 외 부수 재료들을 따로 익혀야 했다. 또 선택했다고 하더라도 각각 다른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재료들을 다른 루트를 통해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신제품 Core & Post System은 이러한 문제점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품목으로 꼽힌다.

키트를 구성하는 각각의 재료는 Dentsply의 메이저 제조사인 Maillefer(스위스), Caulk(미국), DeTrey(독일)에서 제조돼 따로 사용해도 품질이 보장된다. 문의는 덴츠플라이코리아(02-2008-7644)로 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