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출시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9.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AirFloss)’
필립스 소닉케어가 치간 세정기 ‘에어플로스(AirFloss)’를 출시했다.

혁신적인 미세분사기술(MicroBurst Technology)로 탄생한 에어플로스는 치아 사이의 음식 찌꺼기나 플라그를 쉽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에어플로스(HX8111/02)는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다음,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미세 분사(초당 20m)해주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고도 부드럽게 세정한다.

양치질과 병행할 경우 칫솔만을 사용해 치아를 세정할 때보다 99%까지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며, 치아 사이 잇몸 건강을 2주 만에 부드럽고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

한 스푼의 물로 60회 분사, 60초 안에 빠른 세정이 가능하고, 1회 충전으로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김영진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에어플로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효과적인 세정력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출시로 프리미엄 토털 구강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201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한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는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는 19만9000원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